티스토리 뷰

더보기

 

포메입양 릴리의 깜찍한 거짓말에 영이 웃음을 터트렸다. 신께 기도하세요. 제시카 중령이 말을 하며 서류를 내려놓았다. 오오쿠로 중위의 통역을 받은 로이슨 남작이 겸손하게 병을 내려놓았다. 쏴아아아 선배님 함교로 향하는 영을 창대위는 끝까지 올려다. 멍청아 그냥 빠져 나와 사격을 못하잖아 호 호 두두두두두두두두 아직 머리 위에는 헬기가 대기하는 듯 소음과 함께 천막의 천장이 펄럭이고 있었다. 년전의 성제국 지도입니다. 전대 급속부상포격전 개시해 난함의 함장 윌리엄 림 대령이 불같이 지시를 내렸다. 포메입양 유폭에 대비전장을 이탈하라 페가서스가 가속하며 전장을 이탈하자 곧이어 거대한 불덩이로 화한 미스루티가 주위에 충격파를 전했다. 쓸쓸한 순간을 많이 겪게 될 거예요. 영에게는 은근히 어려운 상대였다. 나 그 사람 하고 행복해질 자신 있어 다른 누구와 함께 하는 것보다도 행복해 질 수 있어 잘 살면 됐잖아 행복하게 살면 됐잖아 내가 누구보 다도 사랑하는 사람이야 점점 규희는 호소하는 듯한 눈으로 그녀를 바라보며 가만히 고개를 저 었다. 그들은 서로의 눈을 들여다. 하하 하고 근호는 웃음을 터뜨렸다. 이미 그녀의 머릿속에 모두 들어있던 것이다. 적이 포메입양 겨우 기의 미사일을 발사했기 때문이다. 무님 발렌시아 대위가 영을 불렀다. 어서 공역을 이탈하고 다른 편대와 합류하라 라져 현 시간 부로 공역을 이탈한다. 다시 소총을 든 헌병들이 누군가 갑자기 나올 것을 대비해 자세를 낮추고 경계하자 능선 뒤에 숨어있던 헌병들이 조심스럽게 다가가기 시작했다. 하오나 이번에는 그 피해가 심각하옵니다.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어디 아프십니까 아니 괜찮아 계단에서 삐끗해서 변명을 늘어놓는 로라 소령은 창 대위를 볼 면목이 없었다. 영의 바램과는 다르게 레미는 벌써 아델만 국왕에게 연민의 정을 포메입양 느낀 나머지 사랑을 느낀 것이다. 자신들이 어디의 누구인지 밝히지는 않습니다. 아깝다내가 그 최영이란 군신이었다면 이대로 폐하를 홀로 놔두지 않을 터인데 왠지 우울했다. 그는 어떤 여자도 가까이 할 수 없었다. 그러면 눈물을 머금고 다시 삭제를 해야겠군요. 예 사령관님 강지혜 대령과 최영 대령이 귀환하면 제독이 최대한 보호해줘야 하네 내가 자네를 보호해 주지 못해 이렇게 다른 곳으로 떠나보내지만 그들은 이런 일을 겪지 않게 해주게 토베이 중장의 안타까운 음성에 셜리 준장이 왈칵 울음을 터트렸다. 그래 너 말이다. 아 자네 포메입양 이름이 뭐였지 예 대위 카츠야 메구미입니다. 그래서 기쁘고 행복 하다. 하잖아요. 이후 발사된 주포의 강력한 입자 빔이 랜스를 녹일 듯이 쏘아져 왔지만 이미 랜스는 주포의 사각에 돌입한 후였고 그나마 이미 피해 입은 함수의 센서들은 기능이 정지되었기 때문에 돌입하는 랜스를 놓쳐버리고 말았다. 하핫 반갑습니다. 응 현재 작전 구상을 마쳤습니다. 아 종회 녀석 빨리 철수하라고 전해 예 제가 그렇게 중요한 것을 오코너 소령이 자신 없다는 얼굴로 말했지만 영은 웃으며 거부했다. 아마 원주외계인의 대화내용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