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 잠시 동안 비행 한 것 같은면 싱가포르 창이 공항 출발룩에 의해 싱가폴. 보름 이것은 가디언이 싱가포르에 도착하면 미를 통과한 후 10일 동안 보류됩니다. 그것은 앞치마에 있어야 하지만 여전히 정의되지 않음 미래 계획에 따르면 정의되지 않음 잠시 후 가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래도 원래 미의미의정의가 아닌 30일간의 감금이 올해 9월부터 변경되면서 구금일이 10일로 단축됐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비행기가 많지 않아 편 최근에 보낸 싱가폴고양이는 밤에 도착해서 다음날 앞치마로 이동합니다. 단, 싱가폴,앞치마에서 10일 동안 보호자가 방문하여 도착 후 10일 후에 풀어줄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하지만 지금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조심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지금 예약하는 어린이는 내년 5월 이후에 날짜가 확정됩니다. 따라서은 바로 하는 것이 아니라 항체 검사를 통과한 후 예약이 가능합니다. 정의안 고양이만을 고양이의 고양이에게 보내더라도 처리 중입니다. 전화로 예약 후 병원을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반려견코카스파니엘 순이 5월 일상 안녕하세요. 벌써 년의 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우리 반려견도 코로나 때문에 많이 속상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외출빈도가 확실히 줄어들었고, 저희 순이도 집에서 가까운 활동 반경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5월 15일 전날, 친구 스루기의 생일을 축기 전날 저녁에 편지를 쓰고 있었는데 옆에서 지켜보고 있던 코카스파니엘 순이가 뭔가를 하고 옆에 앉았다. 보너스로 스루기 언니에게 편지도 썼어요. 순이 옆에서 귓속말로 속삭여줘서 그대로 썼습니다. 위엄의 위력 순이 옆에 은이케아 강아지도 앉아있고 털도 폭신해서 거실에 누워있는 얼굴이 길다. 이 귀여운 코카스파니엘의 시간입니다. 출근 전이나 퇴근 후에는 항상 가벼운 산책을 하고, 저녁에는 산책을 합니다. 당연히 날이 더워지면 얼굴이 화끈거리고 순이 더울까 봐 보통 오후나 저녁에 산책을 한다. 덥긴 한데 순이 아침에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반려견 역시 어두워서 시야가 좋지 않은 밤보다는 밤이 밝아서 산책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고 한다. 그래도 날이 좀 더 서늘해야 한다고 주기적으로 귀청소도 해주고요. 원래 면봉 쓰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따로 소독용 면봉으로 닦았는데 면봉으로 주변 먼지만 닦아냈어요. 아침에 산책을 갔는데 나도 헐떡거렸다. 맛 다행히도 순이는 일반우유를 마셔도 설사나 묽은 변이 없기 때문에 가끔 주는데요. 3 낮에는 더우니 저녁에 산책하세요. 근처 수목원은 저녁이 되면 해지고 사람도 많아지는데 날파리 같은 벌레도 많아서 당분간은 피하고 있어요. 순이 누워서 보고 피곤해서 순이 항상 제 주변을 봐주는 강아지가 있어서 얼마나 행복한지 모릅니다. 반려견를 키우는 것은 생각보다 리얼합니다. 쉽지는 않지만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나에게 더 큰 행복을 주고 나는 그것을 견딜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귀여워서 사진 한장 더 찍었는데 코카스파니엘는 긴머리 쌍발이라 머리가 더 했는데 날이 더워서 다시 야생미인을 시작했어요. 그래도 근처에 수주로라는 별도 산책로가 있는데 밤이 되면 공원 내 놀이터에 사람이 없어서 가끔 쉬어가는 곳이다. 집에서 해서 저녁에 나왔을 때, 누나가 힘들 때, 내가 아침에 있을 때도 눈을 참조하십시오. 팔짱을 끼고 장난감을 쏘는 은이 누나다. 그러고 보니 은이를 가끔 이렇게 챙겨준다. 그녀는 가짜이고 내가 업로드했습니다. 아침에 똥 자루를 들고 산책 순이 똥 싸고 여유로워진 이 녀석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야성미인을 해서 그런가 싶어서 이렇게 자주 웃게 하려고 노력해요. 이렇게 이쁘게 웃으면 4살이 된다. 그건 모르겠고, 걸어가면서 언니가 계속사진찍으라고 하면 짜증나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순이 소파에 누워서 자는 모습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순이 너무 귀여워서 언니랑 사진찍었어요. 그 뒤로 얼굴에 자신감이 없어요. 다음 달에는 순이 사진을 좀 더 올려야 겠다. 6월에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지난 월요일에 가족들과 태안에 놀러갔습니다. 우리 가족은 아침에 잠을 잘 못 자서 새벽 5시에 일어나 출발했다. 순이 눈을 뜨니 바다였는데 발에 물이 닿는 게 너무 싫었다덕분에 이렇게 조개를 잡았습니다. 7월에는 가족여행으로 바다에 가니까 우리는 바다에 가요 순이 동거 이후부터 애견 전용 비치인 멍해수욕장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끝나고 휴가를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언니가 블로거라 사진찍으면 자기인줄 알고 옆에 와서 코를 거리고 방해한다. 화났어? 이 사진은 정말 오래된 것 같습니다. 혼자 자는 모습이 너무 웃겨서 강아지들도 부드러운 걸 좋아해요. 근데 요즘 날이 더워서 소파보다 바닥에 더 누워있어요. 모자를 훔쳐 쓴 은이는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 누나를 물어뜯기 시작했다. 그래서 순이 입었을 때 너무 불만족스럽습니다. 몸에 옷 입는 걸 싫어해서 매일 비싸게 사온 모자도 못 쓰고 있어요. 그건 그렇고, 그녀의 입이 너무 귀여워서 그녀를 뽑고 싶습니다. 그녀는 잠이 들다 밤에 텐션이 좋은 강아지가 잘 때 내 옆에서 코를 껴안고 자기가 얼마나 집중하는지 보기 위해 코를 껴안고 잔다. 당연히 같이 신났는데 혼자 텐션이 떨어져서 잠을 자고 불을 끄라고 하더군요. 그는 아침에 일어나 조용히 내 옆에 앉았다. 포스트잇 옆에 놓아두어서 슬쩍 봤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은이가 너무 피곤해서 침대에 누워있었다 순이 야 은이가 알아서 하라고 해서 와서 쳐다봤다 순이 얼마전에 이케아에 갔다 그리고 동생을 입양했다. 이름은 이의 네이밍 센스로 지어졌습니다. 이렇게 1차 순이 2차 은이 이케아 간거지 3차케아 원숭이가 태어나 3명의 자녀가 태어났습니다. 내 눈에는 귀엽다고 하는데 친구들 눈에는 역겹다고 해서 어쨌든 자기 취향을 알아야 한다. 하지만 우리 순이는 좋은 것 같아요. 우리 셋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의 절친한 남매가 촬영한 순이 아빠와 차려입고 산책을 하던 중, 아빠가 발견한 새로운 산책 명소가 있어서 가게 되었어요. 남자라는 말을 많이 들어서 언니가 화를 내며 여자옷을 사서 입혀줬다. 나는 그녀가 이번 여름에 바다에 가기 위해 무엇을 샀는지 전혀 모른다.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입니다. 얼마전 집에서 배추 찜을 하며 아침에 같이 밥을 먹고 순이 같이 먹었습니다. 찐 야채도 강아지에게 좋습니다. 물론 강아지에게 맞지 않는 야채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얼마 전 인스타그램에서 안양에 애견공원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가던 중입니다. 저는 차에 탈 때 저렇게 앞좌석에 앉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라란의 도착을 위해 별도의 블로그로 남겨두므로 간단하게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순이 첫 방문이라 조금 어색했지만 몇 번 더 가면 내 집처럼 될 것 같다. 4년 애견놀이터의 자세 애견공원에서 4년의 자유시간을 보내고 만족한 얼굴로 집에 와서 저녁을 조금 늦게 먹고 지금은 집에서 강아지와 자고 있습니다. 나는 10시에 멜론을 잊어 버릴거야. 헉, 6월에 한번 더 캠핑갈 생각이다. 저는 7월에 남편과 휴 있어서 5월보다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순이 그러니 코로나여, 제발 물러가라. 지금까지 반려견코카스파니엘 순이의 5월 일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