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유펫은 전국 어디서나

만나보실 수 있어요!~

이벤트 분양가 35만원부터~

미유펫 상담전화

0507-1309-1482

 

저는 지금까지 야옹이들에 대해서

고정관념이 아주 많았는데요.

어렸을 때부터 즐겨보던 만화에서

나오는 모습이 실제로도

똑같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런 생각이 생긴 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에 화성고양이분양

하면서 애견샵의 도움으로

잘못 알고 있었던 고정관념에

대해 바로 잡을 수 있었어요.

저는 미유펫이라는 곳에서

고양이분양 했는데요.

이곳을 알게 된지 몇 달이 흐르고

나서야 입양을 할 수 있었답니다.

이유는 제가 의심이 많고 하나를

하더라도 확실하지 않으면 하지

않는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

이 샵 역시나 제가 확신을 가질

수 있을 때까지 몇 번을 반복해서

찾아가고 화성고양이분양 대해서 상담을

받고 나서야 결정을 내릴 수 있었어요.

저는 말씀드렸다시피 다리가 짧은

냥이인 화성고양이분양 하기를 원했는데

이 야옹이는 제가 처음으로 애견샵을

가던 날 첫 눈에 반했지만 제가 확신히

생길 때까지 데려갈 수 없었던 친구예요.

마음 같아선 당장이라도 가서 데리고

오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지만

아깽이들이 예쁘다는 것 이외에는

아무것도 확인되 바가 없기때문에

선뜻 데려올 수가 없었죠.

그 날부터 하루에 수십번씩 냥이의

얼굴이 눈 앞을 아른거려서

이런걸 상사병이라고 하는건가

라는 생각을 할 정도로 화성고양이분양

생각에 푹 빠져서 지냈었어요~

제가 샵을 한 군데만 여러번 갔던

이유가 아가 냥이들에 대한 설명과

화성고양이분양 대한 설명 그리고

샵에 대한 설명까지 듣고

제대로 된 곳인지 파악해야 되는데

반려동물을 입양해본 경험이 없다보니

판단하는데까지 시간이 걸렸어요.

고민하는 시간도 필요했구요.

먼치킨도 처음에 저를 봤을 때는

관심이 없다는 듯이 행동을 했었는데

두번, 세번 이렇게 반복해서 보니까

어느새 저를 기다렸던건지 분양을

하기로 한 날은 제가 아깽이가 있는

쪽으로 가기도 전에 베이비룸에

딱 달라붙어서 저를 보고 있었어요.

도도하기로 잘 알려진 냥이에게서

사랑받는 느낌이 무엇인지 경험해본

적이 없는 분들은 모르실 거예요~

먼치킨은 다리가 짧고 반대로 허리는

긴 품종인데, 다른 아이들에 비해 통통한

체형이라 그런지 아주 매력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제가 처음 봤을 때도 그렇고 야옹이는

원래 도도하다는 인식이 있어서

친해지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필요하겠단

생각을 했었는데 제가 아깽이에

대해서 잘못 알고 있었어요.

이 친구는 아주 애교쟁이인데다가

활발하고 호기심이 많다고 했는데요.

어떤 분들은 먼치킨을 개냥이라고

부를 정도로 애교쟁이라고 하셨어요.

여기에서 지내는 친구들은 모두 다

건강해 보여서 평소에 어떤 식으로

해주시는지 비결이 궁금했었는데

반려동물을 잘 돌보기 위해서는

환경을 잘 만들어 주는 것도 중요한

일이지만 관심을 끊임없이 가져야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순간의 호기심으로 그리고 어렸을 때

귀여운 모습에만 관심을 가지고

컸을 때 관심을 가지지 않고 있으면

야옹이의 스트레스가 언젠가는

극에 달할 수 있다고 했어요~!

그리고 화성고양이분양 하기 전에

건강검진을 해보고, 선생님 말을 들은 뒤에

입양 계약서를 작성하기로 했는데요.

제일 먼저 건강검진를 해보니 살이

건강하게 오른 상태에다가

어느곳 하나 흠잡을 데가 없을 정도로

깔끔하고 건강하다고 했어요.

예방접종도 제 시기에 맞게 모두

맞은 상태라서 다음 건강검진 할 때까지

예방접종 가지고 제가 신경써야 될

부분은 없다고 하셨어요.

야옹이나 강아지들은 어릴 수록

예방접종 시기를 철저하게 지키는게

중요하다던데 저는 샵에서 알아서

맞혀주시니까 든든했어요!

검진을 끝내고 화성고양이분양 문서를 확인하면서

궁금한게 있으면 물어보라는 직원분에게

지금까지 제가 가지고 있었던 아깽이들에

대한 고정관념들이 진짜인지 질문을 했는데요.

첫 번째 고양이는 우유를 좋아한다는 것은

냥이들은 분해효소가 부족한 편이기 떄문에

사람이 마시는 우유를 주면 안되고 시중에 있는

애묘전용 간식으로 주면 된다고 했어요.

두번째 아깽이들은 생선을 좋아한다 였는데

생선은 단백질이 많이 있기 때문에

간혹 특식이나 간식으로 줄 수 있는데

이 것도 역시나 전용 제품이 있어서

사람이 먹는 방식으로 주는 것이 아니라

따로 준비해서 제공해야 된다고 하셨어요.

마지막 세번째는 저의 로망이기도 했던

털실을 가지고 노는걸 좋아한다 였는데

털실뭉치에 흥미를 가지고 잘 놀 수 있지만

야옹이의 신체적인 구조상

털실이 풀리면 얇은 상태에서 삼킬 수가

있기 때문에 전용 장난감을

주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하셨어요.

이 얘기를 듣고나서 애묘제품들을

샵에서 챙길 때 장난감도 종류별로 챙겼어요.

반려용품을 챙길 때도 직원분이

많은 도움을 주셨는데요.

집으로 갈 때 이동식 가방에

먼치킨이 들어가야 되는데 처음 보는게

살짝 무서웠던건지 들어가기 싫어서

버티고 있다는걸 느꼈어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되나 걱정이었는데

직원분이 야옹이를 잘 달랠 수 있는

방법을 이용하시면서 마침내 이동식

가방에 들어가는 걸 성공했어요!

반려묘 호텔링도 있다고 하길래

호텔 생김새가 너무 궁금했는데요.

여기가 직원분들이 단 하루라도

정성을 다해서 돌봐주시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보니까 제가 보고 있을 때도

호텔에 반려묘를 맡기러 오신 분

맡겨놓은 아가를 찾으러 오신 분

등 다양히 볼 수 있었어요.

 

미유펫은 전국 어디서나

만나보실 수 있어요!~

이벤트 분양가 35만원부터~

미유펫 상담전화

0507-1309-1482

 

댓글